fbpx Skip to content

💌 새해인사 & ‘파트너 변호사’ 승급 외

#파트너기업사에 보낸 디라이트의 첫번째 뉴스레터입니다.
저희 법인에서 파트너기업 대상으로 발행한 첫 번째 뉴스레터입니다. 

앞으로 최근업무사례 등 다양한 법인의 소식과 전문성을 전할 예정입니다. 

좋은 의견 있으시면 언제든지 마케팅팀으로 피드백 주세요~ 👍

디라이트 가족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그리고 모두 행복하게 지낼 수 있는 2022년이 되길 기도합니다. 🙏

– 마케팅팀 문경미, 변다희, 신유정 드림 –
안녕하세요.
2022년 알차게 보내고 계신가요?

법무법인 디라이트가 앞으로 다양한 뉴스레터를 통해 소식을 나누고자 합니다. 

저희 모든 구성원은 공익(사회적 약자를 돕고, 정의롭지 않은 사회제도를 바꾸는 것)을 최우선의 가치로 하며, 전문성과 혁신적인 서비스로 사회와 고객에게 헌신하겠다는 비전을 갖고 일하고 있는데요.

22년에도 디라이트는 고객사의 꿈을 이루는데 더 힘을 보태겠습니다.

  • 더 높은 퀄리티
  • 더 쉽고 편안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 더 신속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함께 혁신하며 성장하겠습니다! 🤗
 [월간소식]
리걸타임즈에서 선발하는 TMT부분 올해의 변호사조원희 대표변호사가 선발되었습니다. 

조원희 대표변호사는 법무법인 태평양에서 16년간 근무 후 디라이트를 설립했고, 현재 30명의 변호사를 바라보는 중견 규모로 성장시켰습니다. 

몇일 전 디라이트의 사무실에 유명 증권사 간부들이 방문해 모건스탠리와 실리콘밸리의 기술 전문 로펌인 윌슨 산시니(Wilson Sonsini)의 협업 모델을 만들어보자고 제안할 정도로 IT, 바이오, 스타트업 사이에서 다양한 자문으로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디라이트
오늘도 트렌디하게 변화하는 산업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2022년 디라이트 새가족을 소개합니다. 

강송욱 변호사는 기업 및 스타트업 등 고객을 대상으로 투자 관련 계약 검토, 신사업 진출과 관련된 규제, 인사ㆍ노무 등 법률문제에 관해 폭넓은 자문 경험이 있습니다. 

저희 법인에서는 기업법무/M&A 업무를 비롯하여 스타트업에 대한 다양한 자문 업무와 금융이나 핀테크 기업들을 위한 자문 및 소송 업무를 담당할 계획입니다.

김준년 변호사는 약사 자격을 취득한 후 공익법무관으로 근무하며 보건ㆍ복지 관련 송무, 법률자문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이후 서울고등 검찰청과 법무부에서 헬스케어 분야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행정소송 사건들을 담당하며, 이후 대형 로펌에서 다양한 분야의 민사ㆍ행정ㆍ형사소송을 수행했습니다. 

저희 법인에서는 제약 분야의 전문성을 활용하여 스타트업 및 제약/바이오 및 헬스케어 분야의 기업들을 위한 자문 및 소송 업무를 담당할 계획입니다.

변다희 매니저는 미국 명문 디자인 스쿨인 파슨스 디자인 스쿨을 졸업 후, 저희 법인의 다양한 콘텐츠에 생기발랄함을 입혀 줄 예정입니다. 

저희 법인이 그려나가는 프리미엄 콘텐츠를 많이 기대해 주세요!!🙏
2022년을 맞아,
4명의 파트너 변호사 승급이 있었습니다!

주인공은 황혜진, 김동환, 지현진, 안희철 변호사인데요. 

법인 설립 이후 첫!! ‘파트너 승급’입니다!

로펌에서 어소시에이트(associate) 변호사에서 파트너(partner)가 되는 것은 큰 의미가 있는데요. 설립 6년차를 맞은 법무법인 디라이트에 파트너 변호사가 늘어나며, 더 전문적인 자문을 진행할 수 있다는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디라이트는 앞으로도 ‘전문에 전문’을 더하도록 하겠습니다!
 [세미나] 
💰 연봉협상 & 주식연계 인센티브!! 
연봉만으로 해결되지 않는 보상, 무엇으로 해결할 수 있을까요?  🤔
2022년부터 달라진 인사노무 제도에 주식연계 인센티브에 대해 알아봅니다. 

연사
Session. 1  2022년 달라진 인사노무제도 뜯어보기!  이나영 법무법인 디라이트 

Session. 2  스타트업의 스마트한 연봉 협상!  이준규 공인노무사

Session. 3  스타트업이 고민하는 주식연계 인센티브  조원희 법무법인 디라이트 대표변호사

진행 
Q&A 현장질문 및 댓글질문  문경미 스타인테크 대표

😎 2022년 인사노무 제도가 궁금하다면 신청하세요!
안녕하세요. 
멋진 계획으로 새해를 시작하셨는지요?

코로나로 어수선한 일상 속에서 맞이한 2022년 새해는 이전과는 다른 마음을 가지게 합니다. 지금까지 건강하게 지내온 것에 감사하게 되는 한 해입니다.

시장 변동도 심하고 당분간 코로나 국면이 지속되겠지만, 지난 해 법인이 지속적으로 성장해 온 것은 후배 변호사들과 임직원들의 지난 노력 덕분입니다. 또한 저희 법인을 믿고 사건을 맡겨 주신 고객분들의 결과이기도 합니다. 

법인 설립 5년, 그 동안 ICT, 블록체인 및 ICO/STO, 콘텐츠/미디어, 헬스케어, 핀테크 분야 등에 대한 업무역량을 갖추고, 에너지와 환경, 자동차, 항공, SCM, 스타트업, 중국 법무, 북한, 사내법무 지원 등에 관한 법률서비스의 강점을 통해 맞춤형 전문 법률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2022년 뉴노멀 (New Normal) 시대를 맞아 저희 법인이 그 동안 제공해 온 법률 서비스를 프리미엄 서비스로 제공하기 위한 사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를 위해 가상자산처럼 내일을 예측하기 어려울 정도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다양한 이슈에 대한 효율적인 소통을 위해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뉴스레터를 통해 현재 다양한 이슈별 법률 트렌드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디라이트의 약속,
사회 구성원 모두가 더불어 사는 삶을 위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겠습니다. 법인 설립부터 공익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추구하며 매출액의 5%를 공익 사업을 위해 지출해 왔습니다. 

이제는 UNGC의 가입 등을 통해 법인 설립의 방향성을 더욱 공고히하여, 지속가능 발전과 UNGC의 핵심 가치를 고객도 동참할 수 있도록 사회적 약자를 위한 책임경영 강화에 더욱 노력하고자 합니다. 

올해도 당분간 코로나로 인한 어려움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하기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 지속가능성을 만드는 것은 결국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닐까 되돌아보는 한 해로 삼겠습니다. 

앞으로도 디라이트는 전문적이고 신속한 프리미엄 법률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마음으로 더 철저히 준비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늘 건강하시고, 사업적으로도 건승하실 수 있도록 기도드립니다. 🙏

법무법인 디라이트
사업 운영을 위한 다양한 고민,

규제 개선부터 선제적 대응까지

언제든 문의주세요!


오늘의 뉴스레터는 어땠나요?
✍️ 가볍게 의견 남기기

 

법무법인 디라이트
comm@dlightlaw.com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11 8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