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Skip to content

경력 변호사 영입 (조선희 변호사)

조선희 변호사 영입

저희 법인은 이화여자대학교에서 법학과를 전공한 후 서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을 졸업한 조선희 변호사를 영입했습니다.
조선희 변호사는 법무법인에서 다년간 여러 건설사 및 재개발/재건축 조합을 대상으로 자문 및 소송 수행 업무를 제공하면서, 시행사 및 시공사 양측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법률적 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하여 왔습니다. 시행사의 입장에서는 조합설립 및 조합운영과 관련된 소송, 분양계약 관련 소송 등을 수행하였고, 시공사의 입장에서는 사업 초기 단계에서 요구되는 PF 계약서를 포함한 각종 계약서 검토, 사업 중기에서 발생하는 공사 대금 및 하도급계약 관련 분쟁, 사업 완료 이후의 하자보수 및 각종 손해배상 관련 소송 등을 활발히 수행하여 왔습니다. 또한 조선희 변호사는 여러 중앙 정부 부처, 공공기관 및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governance 및 일반 행정에 대한 폭넓은 자문을 제공하여 왔으며, 각 단체의 중요한 행정소송을 성공적으로 대리하여 왔습니다. 그 외 조선희 변호사는 이혼, 상속 등과 일반 민사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여러 법률적 문제에 대하여 심도 깊은 자문 및 소송업무를 수행하여 왔습니다.
조선희 변호사는 현재 저희 법무법인에서 부동산, 기업법무 및 행정소송과 관련된 업무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부동산 관련 자문 및 소송, 정부 관련 각종 분쟁에 대한 자문 및 소송, 이혼 및 상속 등의 일만 민사소송 분야를 담당할 계획입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