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Skip to content

경력 변호사 영입 (조숭희 변호사)

조숭희 변호사 영입

저희 법인은 포스텍에서 산업경영공학을 전공하고 성균관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을 졸업한 조숭희 변호사 영입하였습니다.

조숭희 변호사는 다양한 민형사 소송과 기업자문을 수행하였고, 또한 부동산개발사업을 영위하는 회사의 사내변호사 및 여러 계열사를 가지고 있는 지주회사의 법무총괄임원으로 재직하며 다양한 기업법무 경험을 쌓았습니다. 특히 부동산 개발회사에서는 단순 사내변호사 업무에서 그치지 않고 직접 민관합동 개발구조를 수립하고 대관, 금융조달 등 부동산 개발업무 대부분의 영역, 그리고 민관합동개발사업과 연계되어 있던 거가대로 등 부산경남지역 민간투자사업들의 재구조화 등 법률자문도 수행하였습니다. 또한 지주회사의 법률총괄임원으로서 화장품 등 소비재, F&B, 컨설팅, 컨텐츠 제작, VC, 부동산개발 등 전 분야에 걸쳐있는 다양한 계열사들의 리걸 이슈를 관리하며 다수의 M&A/스타트업 투자/부동산 매각 등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이와 더불어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도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였는데, 국내 최초의 KBO 공인선수대리인(에이전트) 중 1명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다양한 야구선수들을 대리하여 구단과 연봉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사람엔터테인먼트, 앤드마크 등 다수의 매니지먼트회사들과 협업하여 배우 및 셀러브리티들이 당면한 법적 과제를 해결하였습니다. 영화나 드라마 등 컨텐츠 제작 과정의 다양한 리걸이슈를 해결하여 ‘서울대작전’, ‘경관의 피’, ‘보호자’, ‘리멤버’, ‘원더랜드’, ‘승부’, ‘노량’ 등의 영화와 ‘퀸메이커(NETFLIX)’,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WATCHA)’, ‘순정복서(KBS)’, ‘러닝메이트(TVING)’ 등의 시리즈를 포함하여 많은 컨텐츠의 기획개발부터 배급까지 전 과정을 자문하였습니다.

 

조숭희 변호사는 여러 분야에 걸쳐 있는 최근의 복합적인 리걸 이슈를 선제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탁월한 역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