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Skip to content

경력 변호사 영입 (조윤현, 박경희, 한혜선)

저희 법무법인은 김∙장 법률사무소와 코스닥 상장기업인 솔브레인 주식회사에서 근무한 조윤현 변호사를 영입하였습니다. 조윤현 변호사는 서울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사법연수원(30기)을 수료하였으며, 대형 로펌, 글로벌 기업을 거치면서 기업의 인수 합병, 합작 투자, 부동산, 환경, 금융 등 다양한 영역에서 풍부한 자문 업무를 수행하였습니다. 또한, 한국과 중국 간에 진행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하였고, 기업의 전략적 의사결정과 경영의 전 분야에서 다양한 자문업무를 수행하였습니다. 저희 법무법인에서는 해외에 진출하는 기업을 위한 전략, 자문 및 소송 업무를 중점적으로 수행할 예정입니다.
저희 법무법인은 법무법인 태평양, POSCO 등의 사내변호사로 근무한 박경희 변호사를 영입하였습니다. 박경희 변호사는 서울대학교 공법학과를 졸업하고 사법연수원(30기)를 수료하였으며, 로펌의 기업법무 변호사, 국내외 글로벌기업의 사내변호사로 활동하면서 국내외 각종 계약, M&A, 상장회사 관련 규제, 공정거래(지주회사, 하도급 등), 인사노무 등 기업을 운영하면서 당면하는 전반적인 법률문제에 대한 자문업무 및 컴플라이언스 업무를 수행하여 왔습니다. 특히 국내에서 사내변호사 개념이 거의 없던 초기부터 14년이 넘는 기간 동안 사내변호사로 활동을 하면서 각 회사의 사정에 맞게 사내법무 및 컴플라이언스 관련 업무 기획 및 시스템을 구축하는 경험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 법무법인에서는 국내 및 해외 기업들을 위한 자문 및 소송 업무를 수행할 예정입니다.
저희 법무법인은 로펌과 해운회사에서 근무한 한혜선 변호사를 영입하였습니다. 한혜선 변호사는서울대학교 경제학부를 졸업하고 사법연수원(45기)을 수료하였고, 해운회사에서의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국제거래를 포함한 다양한 계약의 체결과 분쟁에 관해 자문업무를 수행하였습니다. 저희 법무법인에서는 민사, 행정사건에 대한 업무를 수행할 예정입니다.
Timothy Lee-컨설턴트

Timothy Lee

고문 Senior Advisor
한중남미 스타트업 Accelerator 센터장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