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Skip to content

법무법인 디라이트, 한국 로펌 최초 1% for the Planet 기업 멤버 가입

저희 빕인은 1% for the Planet의 Business 멤버가 되었습니다.

매년 매출액의 1%를 풀뿌리 환경 단체에 지원하는 ‘지구🌎를 위한 1%(1% for the Planet)’ 에 기부하게 됩니다. 한국 로펌 최초로 1% for the Planet의 기업멤버가 되어 네트워크에 속한 환경 단체에 재정 뿐만이 아니라, 법률 지원을 하게 됩니다.
‘1% for the Planet’은 건강한 지구를 만들기 위한 비즈니스, 비영리 단체, 개인들의 글로벌 네트워크로서 기부나 지원의 기업 및 개인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상 속의 실천을 통해 환경 문제의 경각심을 일으키고 대중이 환경 단체를 지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지난 2019년 2월, 저희 법인은 파타고니아 코리아(Patagonia Korea), 루트에너지(Root Energy), MYSC와 함께 환경 관련 비영리단체 지원 및 환경 임팩트를 강화하는데에 기여하는 1% for the Planet 참여 한국 기업들의 연대체, ‘1% Alliance’ 에 발족 기업으로 참여하였습니다.

저희 법인은 앞으로도 지구가 직면한 긴급한 환경 위기에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한국 로펌 최초 '지구를 위한 1%' 멤버 기념 사진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