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Skip to content

고문 영입 (서재윤 고문)

채성용 변호사 영입

저희 법인은 법무법인 태평양에서 다년간 다국적기업 및 국내기업을 대리해 국내 및 해외 M&A와 투자, 기업일반자문 등의 자문 업무를 수행하였고, 경영권분쟁 및 기업구조조정 등의 업무도 함께 수행한 채성용 변호사를 영입하였습니다. 채성용 변호사는 로펌에서의 자문 업무 뿐만이 아니라 펀드 운용사에서 투자담당 상무이사로 재직하면서 buy-out, 벤처캐피털, pre-IPO 투자의 집행, 관리 및 exit 업무를 주도하였으며, PEF/창투조합 결성, 해외합작법인 설립 및 운영 등 실제 투자 현장에서 일어나는 제반 투자업무를 처리한 바 있습니다. 아울러 M&A를 통하여 구성된 기업투자 포트폴리오의 최상위 지주회사에서 경영총괄 임원(부사장)으로 근무하면서 M&A PMI(post-merger integration) 업무를 실제 수행하기도 하였습니다.

저희 법무법인에서는 사모펀드, 벤처캐피털 등 기업금융투자자문 및 M&A 업무 및 집합투자기구(펀드)의 투자유치, 투자집행, exit 등 제반 업무를 수행할 예정입니다.

서재윤 고문 영입

저희 법인은 롯데, SK, Hongkong Petro 등 글로벌 기업에서 37년간 근무한 서재윤 고문을 영입하였습니다. 서재윤 고문은 중국의 제조, 유통, 부동산 개발 분야에서 전문성을 쌓았으며, 특히 수출입, 투자, 합작기업의 설립, 운영, 청산 등과 관련하여 폭넓은 업무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에서 30년 간의 오랜 업무로 인하여 중국문화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으며, 중국 내의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의 끊임없는 교류를 통하여 수시로 소통 가능한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 법무법인에서는 한국과 중국 기업들 사이에 진행되었던 다양한 업무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선의 전략을 통해 중국에 진출하는 한국 기업이나 한국에 진출하는 중국 기업의 성공적인 사업 진행을 도울 예정입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