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Skip to content

[법무법인 디라이트, ALB 선정 ‘올해의 부띠크 로펌’ 수상]

저희 법인이 지난 12일, 세계적인 법률전문 미디어 아시안 리걸 비즈니스(Asian Legal Business, ALB)로부터 ‘올해의 부띠크 로펌(Boutique Law Firm of the Year)’으로 선정되었습니다.

‘ALB 한국 법률 대상 2020 (ALB Korea Law Awards 2020)’은 국내 주요 로펌과 기업법무팀의 실적 등을 취합하여 로스쿨, 로펌, 법률 협회를 비롯한 법조계 전문가 패널로 구성된 비공개 심사위원단의 평가로 우수 로펌과 기업을 선정하였습니다.

저희 법인은 부띠크 로펌으로서 스타트업, 블록체인, M&A, IP, 송무 등 다양한 분야에 특별한 전문성을 지닌 점을 높이 평가받아 올해의 부띠크 로펌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USD 2천 3백만 달러의 아웃바운드 딜을 성사시켰고, M&A 자문 리그테이블에서 지속적으로 Top 10 순위권에 랭크되어 설립 3년 만에 한국 M&A deal 시장에서 위상을 나타내었으며, 블록체인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여 업무를 개척하였다는 점에 주목하였습니다. 또한, 스타트업에 주력하는 부띠크 로펌으로서는 최초의 수상 사례입니다.

저희 법인의 조원희 변호사는 “디라이트는 업계의 빠른 변화 속도에 대응하기 위하여 전문화된 개별 Practice Group을 운영하여 법률 자문을 하고 있다” 며 “다양한 산업 분야의 전문성 강화에 주력한 것이 결실을 맺어 기쁘다. 앞으로도 산업의 최전선에서 전문성과 혁신의 자세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