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Skip to content

법무법인 디라이트, 2020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상

저희 법인은 지난 28일 개최된 ‘2020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에서 문화사회공헌 부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조선비즈가 주최하고 기획재정부, 교육부, 문화체육관광부 등 9개 정부 부처가 후원하는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은 사회공헌 문화 확산과 새로운 나눔경영 모델 제시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기업 및 기관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저희 법인은 문화사회공헌에 기여한 공로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의 영예를 차지했습니다. 저희 법인은 소셜벤처와 스타트업 대상의 무료 법률 상담을 포함하여 다양한 공익 활동 및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오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습니다. 특히, 장애인을 위한 D-Tech 기술 디자인 공모전의 지속적인 개최를 통해 장애인의 실질적 기술 수요가 필요한 기술 개발을 할 수 있도록 장려하는 새로운 분야의 공익활동을 제안한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조원희 변호사는 “디라이트의 문화이자 가장 중요한 핵심가치가 공익이다”며 “코로나 시대에 소외된 사회적 약자와 산적한 사회적 문제들을 해소하기 위한 법적, 제도적 솔루션을 찾고 실행하는 데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