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Skip to content

경력 변호사 영입 (김용하 변호사)

김용하 변호사 영입

저희 법인은 서울대학교와 대학원에서 생명과학을 전공한 후 사법연수원을 수료한 김용하 변호사를 영입했습니다.

김용하 변호사는 바이오ㆍ헬스케어 영역에서의 다양한 소송과 자문을 수행해 왔습니다. 특히 바이오ㆍ헬스케어 분야에서의 연구원, 변리사, 특허소송변호사, 투자본부장 등의 전문적인 실무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바이오벤처기업 툴젠과 대웅제약에서 연구 및 개발 업무를 수행하였고, 이후 특허법인 및 법무법인에서 씨젠, 툴젠, 올릭스, 대웅제약, 한림제약, 종근당 등 여러 바이오벤처기업과 제약회사의 특허 출원 및 자문, 특허소송과 직무발명소송 등의 법률업무를 수행하였습니다.

김용하 변호사는 벤처캐피탈인 파트너스인베스트먼트에서는 40여개의 바이오ㆍ헬스케어 벤처기업의 투자 및 관리 업무를 담당했으며, 특히 퀀타매트릭스, 셀레믹스, 인투셀, 올리브헬스케어, 피노바이오, 메덱셀의 사외이사로서 바이오ㆍ헬스케어 기업의 창업에서 상장까지의 성장과정에서 발생하는 수많은 내부 이슈에 관여하였습니다.

김용하 변호사는 현재 저희 법인에서 바이오ㆍ헬스케어 분야에서의 연구원, 변리사, 특허소송변호사, 투자본부장 등의 전문성을 활용하여 스타트업/VC, 헬스케어 및 지적재산권 분야의 기업들을 위한 자문 및 소송 업무를 담당할 계획입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email